지역경제와 건설투자를 활성화하는 한편 인구감소 지역에서 생활인구를 확대하는 방안이다.
요리의 부담을 덜어줄 ‘프리미엄 간편 서비스도 선보인다.또한 △홍콩 현지식의 딤섬으로 유명한 중식 브랜드 ‘호우섬 △미슐랭가이드에서 5년 연속으로 선정된 대만식 우육면 브랜드 ‘우육미엔 등도 입점한다.
이 밖에도 잠실 지역 인기 반찬 가게 브랜드인 ‘데일리반찬가게는 매일 300여 종의 반찬을 즉석에서 만들어 판매해 최상의 신선함을 고객들에게 전할 계획이다.준비 과정을 거쳐 7개월간의 리뉴얼 끝에 격이 다른 공간을 완성했다.경기 남부에 상륙 구독 서용석 롯데백화점 인천점장은 고객들의 높아진 기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존에 없던 서비스와 콘텐츠에 집중했다며 ‘푸드 에비뉴가 미래를 열어 갈 롯데백화점 식품관의 1호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12월 7일 인천점 지하 1층에 선보인 ‘푸드에비뉴는 1만1500m²(약 3500평)의 공간에 고급 식재료 매장 및 유명 식음료(FB) 매장을 아우른 인천 지역 최대의 ‘프리미엄 식품관이다.레피세리는 롯데의 ‘L과 식료품점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에피세리(épicerie)의 합성어로.
이 밖에도 위스키의 인기에 따라 프리미엄 위스키존도 마련했다.
특히 전체 30% 이상인 22개 브랜드가 인천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들이다.은행권에선 3%대까지 떨어진 예금금리가 다시 뛸 유인이 크지 않다고 보고 있다.
ⓒ News1 금리인상기 막바지를 반영해 예금금리가 연 3%대까지 떨어지면서 주요 시중은행 정기예금잔액 역시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금융권 관계자는 평균 금리가 3%대로 떨어지긴 했지만 지방은행.
5대 은행 정기예금 잔액은 지난 11월(868조7369억원)만 해도 증가세를 이어갔지만 12월 들어 한달만에 20조원 가까이 빠진 것이다.새해들어서도 주요 은행 예금금리는 3%대를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북tv뉴스|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 | sitemap